CAPSTONE PARTNERS

TEAM

Eunkang Song

Representative Director

서울대학교, KAIST 전산학과에서 AI를 공부하고 석사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이후 삼성 종합기술원, 삼성전자에서 Expert System, 멀티미디어, DBMS를 개발하는 프로젝트에서 개발자 및 선임 연구원으로 일했습니다.

그 와중에 떠오르는 웹의 중요성을 깨닫고 인터넷 신문 프로젝트의 팀장을 맡아 아시아 최초 인터넷 신문인 중앙일보 전자신문을 개발하였습니다. 삼성그룹 회장 비서실의 인터넷 태스크포스팀을 거쳐 미국 보스턴의 합작 벤처캐피탈인 Cambridge Samsung Partners에서 Assoicate 로 일하며 C-bridge System, N*able Technology등의 회사에 투자하였습니다. 2000년에 엠브이피창투를 공동 설립하고 대표이사 및 투자총괄로 2007년까지 근무하여 6년 연속흑자 경영, KIF 및 국민연금 조합의 유치 및 성공적인 운영 등의 성과를 이뤄 냈습니다.

이노와이어리스, 아이테스트,스마일게이트, 인디링스 등에 투자하고 사외 이사를 하였습니다. 2008년부터 캡스톤 파트너스를 설립하고 아이덴티티,호프아일랜드, 리로디드, 퓨처스트림네트워크, 디지털프로그 등의 기업에 투자하고 이사를 겸직하고 있습니다.

Hwajin Choi

Representative Director

순천향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무한투자에서 펀드 관리자로서 업무를 오랫동안 담당했습니다. 이 후 두산그룹 계열의 벤처 투자 회사인 네오플럭스에서 펀드 및 투자 관리자로서 일했습니다. 관계와 약속을 중요시하는 그는 그 곳에서 펀드 관리자로서 명성을 쌓았습니다. 벤처 캐피탈 업계의 마당발인 그는 캡스톤 파트너스의 공동 창업자로서 펀드 운영 및 관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Taecheol Hwang

Partner

강원도 철원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서울리스에서 직장생활을 시작했고 이후 서울리스의 홍콩 법인에 파견되어 국제 파이낸싱 업무를 전담하였습니다. 무한투자에서 앤젤투자펀드 운영, 투자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 하였습니다. 이후 실제 벤처의 성장 과정을 경험하기 위하여 바이오 환경업체인 나노엔텍 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하였습니다. 영업, 인사, 재무, 투자유치 등을 총괄하며 실질적인 경험을 쌓으며 나노엔텍을 글로벌 기업에 M&A하는 성과를 이뤄내기도 하였습니다.

Sangyeop Jung

Manager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NHN에 입사해 광고플랫폼기획랩에서 검색광고플랫폼(Post Overture System) 기획 및 문맥광고플랫폼(AdPost) 런칭을 담당 했으며, CEO지원실로 옮긴 후에는 탑 매니지먼트의 의사결정을 지원 했습니다. 이후 NHN의 모바일전문조직인 캠프모바일의 밴드(BAND) 사업개발팀을 거쳐 2013년 캡스톤파트너스에 입사해 투자심사역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Kwangsoo Ahn

Manager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석사를 졸업하고 삼성전자에서 선임 연구원으로 SSD firmware를 개발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제조업 제품 개발 사이클을 4년간 경험하고, 티켓몬스터 전략기획실을 거치며 인터넷 서비스 산업에 대한 이해를 키웠습니다. 캡스톤파트너스에 2012년에 입사하여 기술과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투자심사역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Hyunji Kim

Manager

캡스톤파트너스의 초기멤버로 입사하였으며 대우증권과 MVP창업투자에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Yeonjeong Seo

Staff

2010년 캡스톤파트너스에 입사하여 경영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Arang Ryu

Staff

2014년 캡스톤파트너스에 입사하여 경영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C) Capstone Partners, LLC. All rights reserved.

Go iueditor.org

Generated by IU Editor